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SITEMAP
닫기
통합검색
닫기

언론보도

제목

[전북중앙신문] 전주세계소리축제 플리마켓-'푸드트럭 운영단체 모집
  • 2024-07-10 08:52
  • 조회 32

본문 내용

전주세계소리축제는 16일까지 ‘플리마켓(체험판매) 및 푸드트럭’ 운영단체를 모집한다.


올해 소리축제는 도민들과 축제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나가기 위해 도내에 소재지를 두고 있으며, 플리마켓 및 푸드트럭 운영이 가능한 단체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축제에 어울리는 체험이나 물품, 여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품 등을 판매하는‘플리마켓’, 현장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나 핑거푸드 등을 판매하는‘푸드트럭’으로 나뉜다. 

참여를 위해서는 축제 기간 모든 일정에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판매가 가능한 등록증을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 내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작성 후 소리축제 행사팀 이메일(event2@sorifestival.com)로 16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결과발표는 19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된다. 


선정된 단체는 소리축제 기간 축제장에서 플리마켓이나 푸드트럭을 운영할 수 있으며, 부스 운영에 필요한 공간과 전기시설 등은 소리축제 측에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소리축제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행사팀(063-252-8357)으로 하면 된다. 


한편, 2024 전주세계소리축제는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전북특별자치도 14개 시군 일대에서 펼쳐진다.


/조석창기자 


[기사원문보기] https://www.jjn.co.kr/news/articleView.html?idxno=976940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