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셰익스피어소리극 <헤이 논 노니!>_인터내셔널액터스앙상블

셰익스피어소리극 <헤이 논 노니!>_인터내셔널액터스앙상블

9월22일, 9월23일 21:30 / 더블스테이지 (모악당 앞)

전체관람가 무료

공연소개

가을밤을 수놓을 사랑의 소네트. 말과 언어, 그리고 음악의 향연!


셰익스피어의 책 속에 잠들어있던 다양한 사랑의 말들이 깨어나 새로운 한편의 이야기가 되어 흐른다.

여섯 가지 세계의 언어들과 우리 음악의 만남은 더욱 풍성한 가을밤으로 우리를 안내한다.

줄리엣의 집 앞마당에서 가면무도회가 한창이다. 발코니에서 노래하는 줄리엣과 바로 옆에서 빨래를 널고 있는 유모.

노랫소리에 발코니를 바라본 로미오는 줄리엣의 유모에게 푹 빠져 몇 마디를 나누다 쓰러져 실려 나간다.

자신을 사랑한 로미오가 죽어버린 줄 안 줄리엣은 식음을 전폐하고 발코니에서 내려오질 않는데…


영국 셰익스피어글로브극장 선발 배우들과 정가악회가 선보이는 셰익스피어소리극<헤이 논 노니!> 한국 초연.


평창문화올림픽 공모 선정사업
2017-18 한영 상호교류의 해 공식 프로그램이미지


출연진/스태프

인터내셔널액터스앙상블 (International Actors Ensemble)


인터내셔널액터스앙상블은 영국 셰익스피어 글로브극장 ‘International Actors’ Fellwship’에 선발된 14개국 배우들로 구성된 다국적 셰익스피어 극단이다.

2016년, 멕시코에서 올린 창단공연으로 현지 관객과 언론에 큰 반향을 일으켰고 2017년, 평창문화올림픽 아트그룹으로 선정되었다.


Cast

데이비드(오스트레일리아), 캐롤(브라질), 클라우디아(이탈리아), 마티나(이탈리아), 조성우(한국),

필라(멕시코), 레나타(멕시코), 세르지오(멕시코), 진(뉴질랜드), 클레어(미국), 폴(미국)

연출 : 조성우
제작 : 키위아트인터내셔널 유한책임회사 
프로듀서 : 채충명
음악 : 정가악회
안무 : 권지인
자문 : 김정수, 김두영, 백미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