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리딩아트(Reading Art)_에티노폴리스(이탈리아)

리딩아트(Reading Art)_에티노폴리스(이탈리아)

9월23일 11:00 / 음악의 집

전체관람가 무료 사전 예약

공연소개

리딩아트(Reading Arts)
하나의 예술이 빛을 밝히기까지…
빛 뒤의 빛, 그 가치와 과정을 읽어 내려가다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섹션 ‘리딩 아트(Reading Arts)’는 어떤 예술장르의 가치를 밝히는 과정에 집중한다.

무용작품이 무대에 오르기까지, 음악가는 어떤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연주활동을 하는지 등을 전문가의 해설, 각 장르의 특징에 맞는 설명과 함께 들어본다.

아는 만큼 보이고 들리는 예술 세계, 그 과정의 의미를 이해하면 어느새 그 세계에 더욱 깊이 빠져들게 될 것이다.

 - 콜링(타이완), 위츠텔리 콰르텟(터키), 에티노폴리스(이탈리아), 태평무

출연진/스태프
이미지

에티노폴리스 Etnopolis_이탈리아

유럽 재즈의 새로운 아이콘 ‘루카 치아를라’는 클래식 교육을 받은 재즈 음악가로 집시 음악과 지중해 음악을 비롯해 제 3세계 민속 음악을 관찰하는 데 늘 익숙해 있다. 루카 치아를라는 바이올린의 한계를 뛰어넘는 탁월한 연주력과 풍부한 감성, 그리고 영역적인 측면에서 음악의 한계를 설정하지 않는 열린 태도를 통해 오늘날의 독창성을 획득했다. 이번 무대에서는 아코디언과 베이스, 그리고 드럼으로 구성된 쿼텟 편성의 음악을 선보인다. 이들의 음악에서는 재즈와 클래식, 그리고 지중해 음악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함께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톡톡 튀는 연주 스타일과 재기발랄한 카리스마, 그리고 그 안에 깃든 낭만주의가 이 쿼텟의 매력을 지칭하는 키워드들이다.


* 본 공연은 9월 21일 19:20 더블스테이지(모악당 앞)/ 9월 22일 19:00 더블스테이지(모악당 앞) 에서도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