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언론 속 소리

[뉴시스]전주세계소리축제, 2일부터 공연 티켓 예매 시작
관리자 | 2017-08-03 14:38:57 | 108


【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주세계소리축제 조직위원회는 오는 2일 오후 2시부터 소리축제 전 유료공연을 대상으로 2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티켓 판매를 위해 조직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소리축제가 추천하는 메인 공연을 오는 15일까지 JB카드·광주은행카드로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공연은 ▲개막공연 'Color of Sori(때깔 나는 소리)' ▲마르코폴로의 음악여행 ▲광대의노래-고집(鼓集) ▲어린이공연 물체놀이극 평강공주와 온달바보 등이다.

 아울러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한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변산 숙박권(2인), 대명리조트 변산 아쿠아월드 이용권(25인)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음악의 집' 패키지 티켓을 개발해 월드뮤직 마니아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조직위는 올해 월드뮤직 전용관인 '음악의집' 특설 공연장을 운영, 이 곳에서 진행되는 유료 공연을 대상으로 패키지 티켓을 판매한다.

 개별 공연 구입 시 각 2만원에 해당하는 총 5개 월드뮤직 유료 공연을 패키지로 구입할 시 40% 할인된 가격인 6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공연은 ▲3peoplemusic, 듀오 벗 ▲위츠텔리 콰르텟, 유지숙 명인 ▲마스나비, 북청사자놀음보존회 ▲홍신자 ▲마리아나 바라흐 with 쿠아트로 미니말이다.

 이밖에도 단체(20명 이상)관람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JB카드와 광주은행 카드 20% 할인, 문화누리카드와 65세 이상의 성인, 국가 유공자 및 장애우는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제16회 전주세계소리축제 는 오는 9월 20일부터 24일까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전북 14개 시·군 일대에서 열린다.

 yns4656@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