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공지사항

공지사항
『2016전주세계소리축제』공연장 하드웨어 임대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첨부문서를 자세히 참고바랍니다)
관리자 | 2016-06-23 18:17:06 | 2072




(사)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원회 공고 제18호


『2016전주세계소리축제』공연장 하드웨어 임대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2016전주세계소리축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공연장 하드웨어 임대 및 운영 용역 주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16전주세계소리축제』공연장 하드웨어 임대 및 운영 용역
 나. 용역내용 : 2016전주세계소리축제 개최에 따른 공연장 음향‧조명‧무대‧영상 임대 및 운영 일체
              - 공연개최 횟수는 200회 이상이며 변동 가능함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6전주세계소리축제 종료 후 하드웨어 철거 시까지
              - 하드웨어 셋업‧리허설(9. 23 ~ 9. 28), 운영(9. 29 ~ 10. 3), 해체‧철수(10. 4)
 라. 예 산 액 : 금이억일천만원(₩210,000,000원, VAT포함)
              - 입찰참여자는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함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참고바랍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보내기